버스에서 늦게 내린 ’70대 노인’ 빨리 좀 내리라며 ‘뒤에서’ 밀어버린 10대

버스에서 늦게 내린 ’70대 노인’ 빨리 좀 내리라며 ‘뒤에서’ 밀어버린 10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SDFASDF.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과거 버스에서 늦게 내린다며 20대가 70대 노인을 뒤에서 밀어버린 사건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AP뉴스 보도에 따르면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버스에서 20대 탑승객이 70대 노인이 늦게 내린다는 이유로 화를 내며 그를 버스 밖으로 밀쳐내었다.

평소 쇠약해 거동이 불편한 노인이 보행기를 끌고 버스 운전석 쪽에 앉아 있다가 일어섰고, 이때 탑승을 한 여성이 노인에게 빨리 내리라는 손짓과 함께 화를내며 문 앞에 서있던 노인의 등을 밀쳤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AFASDF.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노인은 보행기와 함께 밖으로 떨어져 고꾸라지면서 머리를 바닥에 부딪혔고, 이후 어떤 미동도 하지 못해 병원에서 약 한달간 치료를 받았지만 결국 사망하였다. 의료진들은 “당시 사망이유는 부상으로 인한 합병증이 원인”이라며 “탑승객의 행동은 살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132.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