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파라다이스 호텔 왔는데..” 여자친구 샤워하는 몰카 올린 ‘일베’ 회원

“여친이랑 파라다이스 호텔 왔는데..” 여자친구 샤워하는 몰카 올린 ‘일베’ 회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8080dbd-2bd3-4f0c-a27c-a5fadae5c6fb.jpg 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극우 사이트 ‘일간베스트’에 여성의 뒷모습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다. 불법촬영물로 추정돼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기때문이다.한 ‘일베’ 회원은 지난 13일 “여친이랑 파라다이스 (호텔) 왔는데”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d58ba9a-c08f-4b7a-8685-922de58fd715.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 남성은 침대에 누워 욕실에 있는 여성의 뒷모습 2장을 촬영해 ‘일베’에 공유하며 이 여성을 여자친구라 밝혔다. 사진 속 여성은 자신이 찍히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여성의 신원은 드러나지 않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6u3k7l0981lsfs7635d.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댓글 수준도 심각하다. 일베 회원들은 여성의 몸매를 평가하거나, 성적인 욕설 등을 달았다. 이 게시물은 14일 오후까지도 삭제되지 않았고, 온라인에 일파만파 퍼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_ 드라마 <마녀의 법정>

네티즌들은 “빨리 피해자를 찾아 알려야 할 것 같다”, “저 회원을 빨리 검거해야 한다”, “진짜 미친 것 같다”, “경찰은 뭐 하는 거냐” 등 분노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254472.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_ 클립아트 코리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