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노래 진짜 못해 쟤네” 트와이스 ‘뒷담화’ 논란 일어난 현 SBS 상황

“와 노래 진짜 못해 쟤네” 트와이스 ‘뒷담화’ 논란 일어난 현 SBS 상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uwjzxc1muv793y82s58.jpg 입니다.
SBS

SBS 측이 걸그룹 트와이스 뒷담화 루머에 대해 정식 해명하였다. 이날 트와이스는 ‘모어 앤드 모어’로 인기가요 1위의 영광을 안았고, 곧바로 앙코르 무대를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djd008c3ve150860t7m.jpg 입니다.
SBS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앙코르 무대 이후 트와이스가 인사하며 무대를 퇴장하는 사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의 음성이 들려온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0f88iq2522g5h9pem60.jpg 입니다.
SBS

해당 영상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발언에 대해 “‘와, 진짜 못 부른다. 쟤네’라고 들린다”, “스태프가 가수 뒷담화 하는 거냐” 등 의견을 제기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vckgbh1buww54ahp2vo.jpg 입니다.
SBS

이에 ‘스브스케이팝’ 측은 ‘직캠 영상’에 섞인 논란의 음성은 해당 프로그램 방송 후 나오는 CM의 광고 카피라고 해명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ac9St4U8AAKNqg.jpg 입니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