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미모 자랑하는 박민영이 알려주는 ‘셀카’ 예쁘게 나오는 꿀팁

‘여신’ 미모 자랑하는 박민영이 알려주는 ‘셀카’ 예쁘게 나오는 꿀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rcfqiux8387ru0899i.jpg 입니다.
이하 YouTube ‘그냥, 박민영 Just Parkminyoung’ 

지난달 10일 유튜브 채널 ‘그냥, 박민영 Just Parkminyoung’에는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화보 촬영장 놀러 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박민영이 메이크업을 받는 장면부터 시작됐다. 메이크업을 받는 와중에도 ‘꽃미모’를 과시한 박민영은 “어제 수분 빼기 방법을 힘들게 지켰다. 예쁘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며 화보 촬영에 앞서 자신만의 숨겨진 비법을 공개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4nc220suo1b31w0j4y2.jpg 입니다.

박민영은 계속해서 사진 촬영 ‘꿀팁’을 쏟아냈다. 메이크업과 헤어 손질이 한창이었지만 박민영은 직접 포즈까지 취하면서 “턱을 받칠 땐 손가락 끝을 펴라”라고 조언했다. 직접 앞머리 몇 가닥을 집어내리면서 그는 “이렇게 셀카 찍을 때 치명적인척하면 잘 나온다”라며 또 다른 소소한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눈에 사연을 담거나 아무 생각을 하지 않는 것도 사진이 잘 나온다”라며 박민영은 끊임없이 자신이 갖고 있던 비법들을 공유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5x4vvnae84pdp4eznwo.jpg 입니다.

진정한 ‘핵꿀팁’은 혀를 사용하는 것이었다. 박민영은 “혀를 입천장에 붙이면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올라간다”라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혀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날 영상에서 ‘화보 촬영 일타강사’로 활약한 박민영은 최근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3’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oj0q98zz6ltj45i6yeu.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y4w31zp1r8t9g79qauh.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