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못 뜨면 ‘군대’가자” … 후배 걸그룹에 MC몽이 보낸 문구 논란

“이번에도 못 뜨면 ‘군대’가자” … 후배 걸그룹에 MC몽이 보낸 문구 논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hWVSJaV4AAtlLb.jpg 입니다.
네이처 공식 홈페이지

가수 MC몽이 걸그룹에게 응원을 위한 간식 차를 보내면서 군대를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간식 차 옆에는 MC몽이 보낸 현수막 문구가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es24.jpg 입니다.
YES24

MC몽은 현수막 문구에서 “이번에 못 뜨면 군대 가자”라고 남다른 응원 메시지를 보낸 모습이다. 지난 2010년 MC몽은 치아를 고의로 발치해 병역을 기피한 의혹을 받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923w4s4voa4f5kuba18.jpg 입니다.
‘vipfoodcompany_ 인스타그램’

또한 그는 7급 공무원 시험에 두 차례 응시하는 등 총 7번 입대를 연기한 것도 드러나 불구속 입건되었다. 이에 법원은 병역면제를 목적으로 치아를 뽑았다고 단정하기 어렵다며 병역법 위반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내렸지만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 혐의에 대해서는 집행유예를 선고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stagram%2B%2527vipfoodcompany_%2527.jpg 입니다.
‘vipfoodcompany_ 인스타그램’


이후 MC몽은 공백기를 가진 후 다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고 지난해에는 정규 8집 앨범을 발매하며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4492_80068_2441.jpg 입니다.
MC몽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