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장신영 “결혼은 현실이다?”… 현실판 부부의 세계 보는듯 ‘살벌한 부부싸움’

강경준♥장신영 “결혼은 현실이다?”… 현실판 부부의 세계 보는듯 ‘살벌한 부부싸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5j0nir3187yt4734tul.jpg 입니다.
동상이몽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방송 3주년을 기념해 ‘레전드 부부’ 장신영(37)과 강경준(38)이 귀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부부는 방송 말미 이어진 예고편을 통해 지난해 9월 출산한 둘째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8s76d0n22axhdvn12rz.jpg 입니다.
동상이몽

장신영은 “굉장히 미소가 예쁜 사랑스러운 아기다”라고 둘째 아들을 소개하였다. 하지만 뒤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장신영과 강경준이 살벌하게 부부 싸움을 하는 모습이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갓 태어난 아이를 돌보느라 24시간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kx1f0invirlvz70z6wr.jpg 입니다.
동상이몽

하지만 이날 강경준이 늦은 귀가를 했던 건지, 장신영은 “오빠가 나가면 집안이 이 꼴이다. 정우는 정우대로 난리고, 청소는 청소대로 난리다”라며 “내가 어떻게 오빠 비위를 다 맞추냐”라고 언성을 높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44r00nk8wdo41j3cc4w.jpg 입니다.
동상이몽

그에 강경준은 “왜 화를 내는 거야. 말을 왜 그렇게 하냐. 늦게 들어온 거 미안하다니까”라며 부부 싸움을 시작한다. 결국 장신영이 “그만 이야기하자고. 나 힘들다고”라고 말한 뒤 나가버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GRAZIA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